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창고 물류의 높은 곳, 비전나비 로보틱스는 핵심 강점을 뽐낸다!

2022-09-19
뉴스 - 회사 뉴스

아시다시피, High 랙에서 화물 /출고 내부 물류 운영 방안  무인 지게차 응용이 어려운 시나리오이다 . 무인 지게차 포크의 리프팅 높이가 증가함에 따라 하중 손실과 포크의 변형을 일으키고 포크 지게차의 흔들림도 증가한다. 이러한 작업 위험성의 증가함으로 무인 지게차에 대한 요구도 높아진다.

High 입/출고 시나리오

그러나 제조업  창고 물류의 자동화가 성숙 가속됨에 따라 High /출고 시나리오에서 무인 지게차를 적용해야 하는 이유도 많아지고 있다.

1) 창고 보관 위치 관리는 더욱 지능적이며, 시스템을 통해 무인 지게차는 창고 관리 시스템을 연결하고, 화물에 대해 /출고 관리 및 데이터 실시간 추적할 있다.

2) High /출고의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수동 작업의 오류로 인한 상품 낙하  손상 위험을 감소시킨다.

3) 인건비 감소, 창고 저장 화물 수량 향상. 인공 지게차 운전기사, 재고 조사 인원을 줄이고 창고 저장량을 높일 있다.

비전나비 로보틱스는 High 랙에서 화물 /출고의 어려움과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있다. 무인 지게차의 성능과 위치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고, 무인 지게차의 포크가 높이 상승할 때도 차량의 안정성을 유지할 있다. 랙의 적재 공간을 정확하게 감지하여 위험을 줄이고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아래는 High /출고 시나리오에서 비전나비 로보틱스의  가지 프로젝트 레프런스 이다. 

6미터 이상 /출고

프로젝트 사례: 글로벌  조미료 기업

고객사는 최고의 글로벌 조미료 제조 회사이다. 고객사 프로젝트 현장의 High 랙은 ≥6000mm이고  사이 통로 폭은 3200mm이며 전체 패키지의 하중은  1200KG이다. 무인 지게차는 High 랙에서 화물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송해야  뿐만 아니라 화물과 랙의 거리를 100mm 유지해야 한다.

VNR14무인 지게차 6미터 이상 랙 입/출고 사례

비전나비 로보틱스은 VNR14무인 지게차를 배치하여 6미터 이상의 높은  /출고를 실현했다. VNR14 무인 지게차는 화물  비전 작업 환경 데이터를 수집하여  공간, 상품 배치 자세 정확도 데이터를 분석하고 포크 끝의 리프팅 높이를 제어하며 화물과 화물 화물과 사이의 안전한 간격을 유지하며, 효율적이고 정밀한 화물 /출고를 실현  있다.

7미터 이상  /출고

프로젝트 사례: 유명 3PL물류기업

고객사는 국내 유명한 3PL 물류 기업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선두 기업에게 전문적이고 고품질의 통합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사 프로젝트 현장의  높이는 ≥7000mm이며 전체 패키지의 무게는  600KG이다.

VNR14무인 지게차 7미터 이상 랙 입/출고 사례

High 랙에 대한 프로젝트는 비전나비 로보틱스 VNR14 무인 지게차를 채택하여 7미터 이상의 랙에서 화물 /출고를 실현하였다. 무인 지게차는 높은 랙에 접근할  시야사각지대가 존재하지만 비전나비 로보틱스의 비전 기반 내비게이션 모듈로 감지, 위치결정, 제어 등의 기능을 통합하여 화물 배송 공간을 정밀하게 검출할  있다. 화물 배치 정밀도를 ±20mm 제어하여 화물을 높은 위치에서 /출고할 때의 안전성  정밀도를 확보한다.

10미터 이상  /출고

프로젝트 사례: 유명 자동차 부품 기업

고객사는 유명한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이다. 전체 패키지의  중량은  350KG이고  높이는 10m 이상이며 지면에서 요구 리프팅 높이는  8055mm이다.

VNR14무인 지게차 7미터 이상 랙 입/출고 사례

프로젝트에서도 비전나비 로보틱스 VNR14 무인 지게차를 채택하여 화물 폭에 맞게 포크 폭을 확장하고 지게차의 전반적인 성능를 향상시켰다. 비전나비 로보틱스의 비전 기반 내비게이션, 포지셔닝  제어의 핵심 기술 바탕으로 리프팅 과정에서 포크 끝의 안정성을 제어하고 높은 리프팅으로 인한 흔들림과 변형을 감소. 동시에 차량 로드 감지기능을 이용하여 인식 정밀도를 ±10m내로 제어하여 화물 보관  공간을 정밀하게 검출하고 누적오차를 통제하여 무인 지게차가 High 랙 입/출고의 정밀도를 확보한.

앞으로 비전나비 로보틱스의 기술적 실력  무인 지게차의 전체적인 성능의 지속적인 향상과, High  /출고 시나리오에 성숙한 구현  프로젝트 경험 누적에 따라 회사에   이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믿는다.

 

비즈니스 커넥션

Vivian

01098352225

infokorea@visionnav.com

전재 연락처

Shan

ssliu@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