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마케팅 활동

KOREA MAT 2023 VisionNav Robotics 부스 1F401에 초대합니다

2023-03-06
뉴스 - 마케팅 활동

부스#1F401

비전나비 로보틱스가 한국 킨텍스에서 열리는 KOREA MAT 2023으로 돌아옵니다!

  비전나비는 입고, 보관, 출고  일상적인 물류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처리량을 극대화할 있도록 도와주는 환상적인 AGV 솔루션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 KOREA MAT 2023
     : 일산 킨텍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0)
    : 2023년 04월 18일(화) - 4월 21일(금)
부스번호 : #1F401
2023년 4월! 킨텍스 KOREA MAT에서 Vision Nav를 만나보세요.

이벤트 티켓
무료 사전 등록https://www.koreamat.org/eng/visitor/register.asp


2023년 KOREA MAT에서 VisionNav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시고,
비전나비 부스에 방문해주시면, 여러분의 니즈를 파악하고, 여러분께 적합한 물류 자동화 솔루션이 무엇이 있는지를 제안 드리겠습니다.

비전나비는 2023 KOREA MAT에서 물류현장에서 가장 많이 이뤄지고 있는 총 네 가지의 시나리오를 구현하고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나리오 1]

 실내/실외 겸용 카운터발란스 타입의 무인지게차를 통한 컨테이너 상하차 작업

 Model : VNE20 (CE & ANSI / 3D 포지셔닝)

[시나리오 2]

 실내용 카운터발란스 타입의 무인지게차를 통한 운반 작업

 Model : VNP15 (CE & ANSI / 3D 포지셔닝)

[시나리오 3]

 리치 타입의 무인지게차를 통한 적재 작업

 Model : VNR16 (CE & ANSI / 3D 포지셔닝)

[시나리오 4]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있는 무인지게차를 통한 평치 적재 작업

 Model : VNO10 (3D 포지셔닝 기반)


VIA: infokorea@visionnav.com

자리를 함께 하여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www.koreamat.org/eng/visitor/booth_list.asp).

KOREA MAT 2023에서 만나길 기대합니다!


비전나비 로보틱스 소개
비전나비로보틱스는 무인지게차 물류 자동화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나비의 무인지게차는 [5G 기반 운영], [AI Deep Lerning 기술], [환경 인식 기술], [차별화된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사람의 별도 개입이 없도록 완벽에 가까운 안정적인 [물류자동화 현장] 구축을 지원합니다. 비전나비의 AGV[팔레트 랙 현장(9m이상의 높이)], [좁은 통로의 현장], [상하차 현장], [다층 적재(Multi Layer Stacking) 현장] 및 그 외 [다양한 산업분야의 현장]에서 완벽한 물류자동화 구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자동차 산업, 식품 산업, 화학산업, 전자상거래 산업, 3PL, 제약 등의 주요 산업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비전나비로보틱스의 무인지게차 솔루션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기업이 채택하였고, 수백 개의 시설에 적용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산업 분야의 Fortune 500에 포함되어 있는 수십 개의 기업에서 비전나비의 솔루션을 채택하여 [물류 현장]을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미래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비전나비로보틱스 코리아

vivian
vivian.han@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