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V 모바일 로봇 기반으로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급(Level 1)
문제 : 시스템 다운, 운행 중단, 차량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고장, 이상 충돌
응답시간 : 근무시간 2시간 이내 응답, 비 근무시간 6시간 이내 응답, 24시간 내 솔루션 제공
2급(Level 2)
문제 : 시스템 작동 지연, 레이저 오작동, 포크에 의한 팔레트 파손, 차량 주행 정확도 불량, 충전기 고장.
응답시간 : 근무시간 3시간 이내 응답, 비 근무시간 8시간 이내 응답, 48시간 내 솔루션 제공
3급(Level 3)
문제 : 다중 차량에 대한 통제 관련, 차량 소음, 사이드 램프, 경음기, 케이스 등 비기능 부품 손상
응답시간 : 근무시간 4시간 이내 응답, 비 근무시간 12시간 이내 응답, 24시간 내 솔루션 제공
보증 기간이 지나면 연도에 따라 비용 청구되며, 보증 연장 비용은 차종과 차량 대수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예시) 차량 가격 * 계수 * 차량 대수
보증 기간이 지나면 실제 유지보수가 필요한 상황에 따라 견적을 산출하여 유상 청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