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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V 모바일 로봇 기반으로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후관리 체계

사후관리 체계

A/S 대응 시간

이슈 등급에 따른 대응 시간


1급(Level 1)

문제 : 시스템 다운, 운행 중단, 차량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고장, 이상 충돌
응답시간 : 근무시간 2시간 이내 응답, 비 근무시간 6시간 이내 응답, 24시간 내 솔루션 제공


2급(Level 2)

문제 : 시스템 작동 지연, 레이저 오작동, 포크에 의한 팔레트 파손, 차량 주행 정확도 불량, 충전기 고장.
응답시간 : 근무시간 3시간 이내 응답, 비 근무시간 8시간 이내 응답, 48시간 내 솔루션 제공


3급(Level 3)

문제 : 다중 차량에 대한 통제 관련, 차량 소음, 사이드 램프, 경음기, 케이스 등 비기능 부품 손상
응답시간 : 근무시간 4시간 이내 응답, 비 근무시간 12시간 이내 응답, 24시간 내 솔루션 제공

01 01

현장 문제 해결 지원

  • 4시간 대응, 원격 문제 해결
  • 48시간 이내에 솔루션을 고객에게 e-메일 발송
  • 해결 후 문제 해결 보고서


02 02

불량 부품 교체

  • 보증 기간 내 새로운 파트로 교체할 경우 보증 기간 3개월 연장
  • 엔지니어의 평가 후 불량 파트에 대한 무상 교체 진행.

03 03

워런티 기간 내 2회 이상 전화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진행

  • 현장 문제 및 고객 니즈 수집
  • 원격 서비스를 통한 제품 작동 상태 확인 및 유지보수 조언 제공

01 01

현장 문제 해결 지원

  • 4시간 이내 전화 응답
  • 48시간 이내 문제 해결(비전나비 대응팀에 의한 현장 해결)

02 02

불량 부품 교체

  • 보증 기간 내 동일 모델 또는 대체 모델로의 교체 진행
  • (새로운 파트에 대한 워런티 기간은 3개월)

03 03

AGV에 대한 유지보수

  • 유지비용은 방문 횟수 당 청구됩니다.
  •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유지보수 일정을 제공합니다.





하드웨어 유비보수 연간 예상 비용

A

연간 비용

보증 기간이 지나면 연도에 따라 비용 청구되며, 보증 연장 비용은 차종과 차량 대수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예시) 차량 가격 * 계수 * 차량 대수

B

개별 비용 청구

보증 기간이 지나면 실제 유지보수가 필요한 상황에 따라 견적을 산출하여 유상 청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