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사례 연구 - Vision Nav,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자동 생산 실현을 지원하는 우수한 포장 회사

2022-07-04
뉴스 - 회사 뉴스

이 기사에서는 VisionNav가 유명 포장 회사가 창고 생산 및 지능형 스토리지를 친환경적이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지능과 녹색화'는 글로벌 신기술 혁명을 배경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의 철학으로, 이 새로운 철학은 제조업의 발전도 추진하고 있다. VisionNav는 자율 산업 차량 및 물류 자동화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로서, 고도로 유연한 자동화 물류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녹색 개발을 지원하는 녹색 지능형 제조 개발의 추진자 및 실무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프로젝트 정보

고객은 친환경 재활용 포장에 초점을 맞춘 존경받는 첨단 기술 기업입니다. 사업장에 5G 통신이 있고, 창고 1층과 2층에서 자율주행 지게차가 운행해야 하며, 수평수송, 호이스트 컨베이어 라인 도킹, 창고 내외 물품 등의 업무를 완료해야 고객 입고와 물류 자동관리가 가능하다.틱스
 

프로젝트 솔루션

이 프로젝트는 비전나브와 WMS시스템이 개발한 로봇제어시스템을 고객의 EPR시스템에 통합함과 동시에 창고 1층과 2층에서 각각 VNSL14 자율형 지게차 2대가 작동하도록 장착했다.

 

 

수평이동 : 조립라인 작업자가 PDA를 통해 자재처리 업무를 생산요건에 따라 발행하면 고객의 ERP시스템에서 WMS시스템으로 지시사항을 전송하여 처리업무를 생성하고, 최종적으로 자율 지게차가 출동하여 조립라인에서 팔레트 처리업무를 완료한다. 버퍼 영역

 

 

컨베이어 라인을 이용한 도킹: 호이스트에 의한 보관을 위해 물품을 2층으로 운반해야 할 때, WMS 시스템은 호이스트 컨베이어 라인에 설치된 감지 장비를 통해 물품을 방출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게 된다. 만약 가능하다면, AGV 지게차가 호이스트의 배송 항구로 상품을 운송하기 위해 파견될 것입니다. 호이스트로 물품을 2층으로 운반하면 2층 자율주행 지게차가 작업을 받아 컨베이어라인으로 이동해 픽업과 창고 보관장소까지 운반이 완료된다.

 
프로젝트 결과

자율주행 지게차는 선도적인 시각적 내비게이션 기술과 강력한 지능형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자율주행 지게차가 물품 과적과 마주하고 컨베이어 라인에서 팔레트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을 때 팔레트 취급에 적응하도록 위치 자체를 조정할 수 있어 수동 개입이 필요 없다.

자율주행 지게차의 최적 운영경로를 계획하여 고객이 저장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공간 낭비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고객의 물류와 정보 흐름을 연결하고, 전 과정에 걸쳐 물품을 추적할 수 있으며, 창고 정보를 역동적으로 모니터링해 궁극적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페이퍼리스와 지능형 프로젝트 관리를 실현할 수 있다.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생산 규칙 준수

비전나브는 ISO 환경관리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생산기지에서는 자율형 지게차의 설계, 조달, 생산, 납품 등 전 과정에 걸쳐 지속 가능한 녹색 개발 개념을 항상 따르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지게차는 기존 연료 및 연축전지를 리튬배터리로 대체하여 일상운전 중 공해배출 및 폐기물을 줄인다.

자동교정이 가능하여 지게차의 교정시험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시험효율을 향상시키며 지게차의 통과율을 보장한다.

자율형 지게차의 재사용 가능한 포장 상자 설계는 자율형 지게차의 안전한 운송 및 배달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복적인 재활용을 실현하고 포장 폐기물을 줄일 수 있다.

배치 및 설치 속도 향상, 반사경 설치 불필요, 사업장에 마그네틱 스트립 설치 불필요, 무수정, 무공해, 에너지 절약 및 소비 절감, 보다 유연한 관리, 자율 지게차 수 및 운영 절차 등이 추후 운영 시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정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