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기계 엔터프라이즈의 실내 및 실외 자동 물류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Vision Nav

2022-07-06
뉴스 - 회사 뉴스

이번 사례는 비전나브로보틱스가 자동화유도차량 AGV로 대형 기계제조업체 실내외 자율물류 업그레이드를 돕는 내용이다.

일반적으로 대규모 장비 제조 기업은 안정적이고 성숙한 생산 라인을 두 개 이상 소유하고 있으며, 따라서 수동 지게차를 대체하기 위해 자동화된 유도 차량을 배치하고 싶다면 실내 보관 및 이송, 실외 견인 등 다양한 이송 시나리오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공장 물류 효율을 높이다 동시에 창고의 현재 레이아웃을 유지하려면 두 개 이상의 AGV 포크리프트가 필요합니다.

 

Q Tractor

 

프로젝트 배경

이 고객은 수천 명의 직원을 거느린 대규모 장비 제조 기업으로 다른 세계적인 기업을 위한 부품 및 부품 생산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비전나브로보틱스가 개발한 로봇제어시스템을 통해 자율주행 지게차를 여러 대 동시에 출동시켜 모든 작업장 및 여러 제품군과 원활한 도킹을 이뤄내는 것이 핵심이다.



프로젝트 문제

1. 그 공장은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 공장의 기존 배치를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개의 자동 지게차가 동시에 작동해야 합니다.

2. 이 프로젝트는 하나의 공장, 두 개의 작업장, 그리고 여러 개의 생산 라인을 포함하며, 실내 및 실외 운송을 커버하고 생산 라인과 도킹합니다.

3. 자동유도차량 AGV가 실외에서 작동할 때는 밝은 빛이나 어두운 빛, 온도 변화 등 불확실한 요인에 대처해야 한다.

 

당사의 솔루션

고객의 공장 환경, 작업장 배치, 생산 라인 운송 및 자재 사양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 후, VisionNav는 다음과 같은 유연한 무인 물류 솔루션을 제공했으며,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는 핵심 로봇 제어 시스템을 채택하고, 하드웨어에 대해서는 여러 VNP15 카운터 밸런스를 배치할 예정입니다.스태커 AGV 및 VNQ60 자동 견인 장치. 우선 자율형 지게차의 시각적 내비게이션 도입과 현장 시나리오 일부 변경으로 자율형 지게차의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동시에 로봇제어시스템이 생산라인 요건과 작업장 정보와 도킹해 자율형 지게차의 동시운행을 보장해야 한다.ts, 그리고 물류와 정보 흐름의 매칭을 실현합니다.

  

Autonomous Forklift

 

자율 지게차 운전 프로세스

인바운드 자재운영과정 : 라인측 완제품 완충구역에 자재가 보관되면 직원이 모바일 APP를 통해 자재배포 작업을 전송하고, MES 시스템이 작업지시를 받으면 실외 자율견인 트랙터를 파견하여 실외 도킹구역에 자재를 납품한다.n 실내 카운터 밸런스 스태커 AGV 포크리프트는 트럭에서 자재를 픽업하여 상기 작업 공정이 완료되면 생산 라인 지역으로 보내며, 직원은 모바일 APP를 통해 최종적으로 보관 및 물품 상태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아웃바운드 자재 작업 프로세스: 직원이 모바일 APP 또는 태블릿을 통해 아웃바운드 작업을 전송합니다. MES 시스템이 작업을 수신하면 카운터 밸런스 스태커 AGV 포크리프트로 명령을 전송하여 라인 측의 완제품 완충 구역에서 자재를 픽업하여 실외 도킹 구역으로 운반합니다. 실외 트랙터는 도킹 구역에서 대기하고 있으며, 동시에 실내 카운터 밸런스 스태커 AGV 지게차가 실외 트랙터의 트럭으로 직접 자재를 운반할 수 있다. 마침내, 트랙터는 하역 및 배출을 위해 자재를 창고로 운반합니다. 공정이 끝나면 직원이 모바일 APP나 태블릿을 통해 '언로드 완료' 신호를 보내고 시스템은 트랙터를 출동시켜 대기 중인 도킹 구역으로 돌아가거나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자율주행 지게차의 하이라이트

VNP15 카운터밸런스 스태커 AGV 포크리프트는 선도적인 비주얼 SLAM 포지셔닝 기술을 채택하여 자연환경에서 자율 지게차의 정확한 위치를 구현할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로봇 제어 시스템을 통해 다중 차량 및 교차 시나리오 스케줄링을 수행할 수 있으며 MES, WMS, ERP 및 기타와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재료의 유연한 무인 이송, 트럭 적재 및 하역,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기타 시스템 및 자동화 장비. 

VNQ60 자율주행 견인 트랙터는 자연환경에서 정밀한 위치를 잡을 수 있는 내비게이션과 포지셔닝 기술을 혼합해 채택했다. 현재 환경이나 기존 운영 프로세스를 변경할 필요 없이 실내외 장거리 자재 취급 시나리오에 널리 사용되며, 실내외 대형톤수 자재 견인력을 구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