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일본의 VisionNav Show Room에서 자동화된 물류 환경의 몰입적 경험 얻기

2022-11-14
뉴스 - 회사 뉴스

요약: VisionNav Robotics(VN)의 세계 최초의 쇼룸이 도쿄에서 열리며 전체 시나리오 물류 자동화 솔루션, 대표적인 AGF 제품 및 최신 관리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VN은 또한 배포 효율성과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최신 3D slam 포지셔닝 및 인식 기술을 공유할 것입니다. VN은 몰입감 있는 경험으로 사용자가 물류 자동화가 가져올 변화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2112, 도쿄 - VisionNav Robotics의 도쿄 쇼룸 일반인에게 공개되며 이것은 VN의 세계 최초의 쇼룸이기도 합니다. 도쿄 고토구에 위치한 이 쇼룸은 사용자가 물류 자동화 및 VN 제품의 성능을 더 잘 경험할 수 있도록 내부 물류의 전체 시나리오를 다루고 있습니다.

 

VN 일본 지사 영업 이사  이번 쇼룸 책임자인 KikiVN 사용자 몰입형 경험으로 사용자 자신의 실제 요구 사항을 깊이 이해하는 대에 도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VN 전문가들은 사용자와 협력하여 물류 자동화 구현의 모든 핵심 요소를 분석하고 최상의 배치 옵션을 결정하며 많은 가능성을 탐색할 것입니다.

 

쇼룸의 1단계에는 1) 평면 운송, 2) 조밀한 평면 라인 저장, 3) 높은 선반, 4) 단거리 운송 등 4개의 기능 시연 구역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입고, 실내 운반, 아웃 바운드  실외 운반 같은 자동 물류의 모든 시나리오를 경험할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자는 자신의 테스트 콘텐츠를 정의할 있으며 AGF의 진정한 효율성과 장기적인 안정성을 느끼고 AGF 배포가 가져올 변화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VN은 더욱 유연한 물류 시나리오 적용을 보여주기를 희망합니다. 쇼룸에는 AGF 4종과 무인 트랙터 차량 1종이 배치됐습니. VNSL 142.3 미터의 좁은 통로에 적용 가능하며 자유롭게 화물 픽업 혹은 배치할 있어 창고 수평 활용률을 확장합니다. VNR147m 이상의 고위 화물 액세스 시나리오를 처리할 수 있는 리치 타입 AGF로 창고 수직 활용률을 확장합니다. 대망의 VNE 20 8°의 슬로프, 50mm 높이의 장애물 및 30mm 간격을 극복할 수 있으며 반 실외 가혹한 도로 작업의 전문가입니다. 실내 만능 제품 VNP15에는 다양한 부속도구를 장착할 수 있어 프레임, 팔레트, 패키지, 종이 롤 및 기타 유형의 재료(현장에 일부 배치)의 운송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산업 분야의 사용자는 여기에서 해당 시나리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안은 VN이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입니다. AGF 제품 자체가 CE 표준을 충족 외에도 쇼룸에 UWB 장치를 투입했습니다.  장치는 "개인 안전을 위한 최고 수준의 보호"로 평가됩니다. 쇼룸에 입장하는 모든 관람객은 누구나 UW가 달린 안전재킷을 착용해야 합니다. UWB는 벽과 선반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사람이 갑자기 시야 맹점 구역에서 침입해도 AGF가 브레이크를 밟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재킷의 발광 밴드를 통해 인원의 위치를 '알고' 있기 때문에 4m 거리에서 감속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VNRCS 및 브라이트 아이(Bright eye)시스템과 같은 완전한 로봇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 세트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RCS 2.0은 쇼룸에서 다양한 형태의 AGF 관리에 사용할 수 있으며, WMS/WCS /MES등 대중적인 관리 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하며, 대시 보드 및 보고서가 더욱 선명해짐으로 물류 현황 및 작업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트 아이 시스템은 카메라 캡처 및 기계 인식을 통해 로컬 환경을 캡처하는 일종의 AI 시스템이며 일반적으로 평지 화물 보관 위치를 더 잘 관리하기 위해 조밀한 평지 라인 저장 시나리오에 사용됩니다. 브라이트 아이는 RCS에 위치 상태를 전송하고 AGF가 작업 시작하도록 일정을 잡습니다. 대표적인 예는 브라이트 아이의 배치로 인해 한 식품 공장의 라인 측면 영역을 인공 관리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화물 보관 위치가 가득 차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AGF를 호출하여 작업을 수행합니다. 또한 브라이트 아이는 환경에서 다양한 화물, 차량 및 작업자를 식별하고 갑작스러운 수동 배치, 잘못된 팔레트 배치 등 발생 가능한 위험을 미리 경고합니다.

Kiki"VN은 항상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연구개발이 제품 업그레이드의 혁신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쇼룸 에서도 VN의 최신 3D slam 포지셔닝 및 3D 인식 기술을 사용자에게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 두 가지 기술은 배치 효율성과 작업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VN은 사용자와 더 많은 과학 기술 성과를 공유하기를 희망하며 각종 기업 대표와 과학 연구자의 방문조사 및 소통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VisionNav Robotics

VisionNav® Robotics is a global supplier of autonomous industrial vehicles and intralogistics automation solutions. Based on 5G networks, AI&Machine Learning, Environmental Perception, Deep Learning, and Servo Control technology, VisionNav has developed 9 product series for full-stack scenarios to automate industry logistics. VisionNav has served more than 30 countries and deployed 200+ projects around the globe, and partners with 50+ Fortune 500 companies, covering auto manufacturing, tire, food, petrochemical, e-commerce, 3PL, pharmaceutical, and other industries.

 

회사소개

비비안

0 1098352225

infokorea@visionnav.com

마케팅

ssliu@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