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중국 자동차 도시 진출, VisionNav Robotics는 자동차 제조업 디지털화 방안을 제시했다

2022-10-24
뉴스 - 회사 뉴스

스옌은 중국 후베이성 내에 있는 중국 자동차 제조 왕국이다. 완비한 자동차 제조 기술과 시설을 가지고, 스옌은 자동차 산업을 인해 번창한다. 최근 년간 자동차 산업은 스옌의 공업 경제 절반 이상을 보유했다. 중국13.5 규획 실행 동안 스옌 자동차 산업은 평균 5% 이상 성장했으며 최고 생산량은 1,500 위안을 돌파했다. 지난해 스옌 혁신발전 전략에서 전체 자동차 산업 공급망은 스마트 제조  지능 물류 중심으로 제조 과정의 정밀화, 유연화  지능화를 추진한다고 언급했다. 따라서 지 자동차 회사의 스마트 제조로 변신하기위해 큰 열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VisionNav Robotics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중국 자동차 도시를 도와 물류 디지털화 성취했다.  

프로젝트 배경

자동차 제조업은 현시점으로 자동화 활용도 가장 높은 업종 하나이며 산업용 로봇 (협동로봇 산업용 이동로봇 포함) 이 자동차 제조업계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다. IFR (International Federation of Robotics) 따르면 2022 자동차 제조업의 산업용 로봇 수요가 전체 산업 로봇 수요의 1/3 이상을 차지할 예상이며, 이는 자동차 제조업의 특성과 관련이기 때문이다. 자동차 제조업은 부픔의 안정성, 일관성 규모에 대한 기준이 높으며 로봇을 도입하면 부픔 품질을 향상시 생산 작업 발생한 위험 비용을 줄일 있다.

프로젝트에서 고객사는 지능 제조 주축으로 전면 디지털화 공장을 만들고 싶으며 VisionNav Robotics 이를 통해 고객사의 물류 창고를 전체적인 업그레이드시키고, 다양한 화물 적재 작업 수행하여 생산 라인의 물동량 출입고 관리 시스템을 도킹하며 정밀한 화물 운송 생산 라인 관리를 실현한다. 

 

VNP20 평면 운반

솔루션

VisionNav Robotics 소프트웨어 시스템부터 단말 무인 지게차까지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VisionNav Robotics 소프트웨어 제어 시스템 (RCS) 고객사의 WMS (화물 배치 출고 관리 시스템) 연결하고 데이터 공유를 통해 화물 운반 정확하며 지능 물류 관리를 이루었다. 고객사의 생산 라인 프로세스 따라 WMS 우리의 RCS 도킹하여 무인 지게차를 호출하고 반성품 용접 완성품 구역간 무인 운반을 완수되었다. 

VNP20 3층 케이지 스태킹

 

대부분 자동차 제조산업들은 전통 유인 작업 대신 산업용 로봇을 선택할 주요 안정성, 효율 보안 가지 요인을 고려한다.  프로젝트에서 적재 캐리어는 4 다른 규격의 케이지이며 케이지는 포크인 가로 폭은 1370mm에서 2300mm 범위 가진다. 기준의 유인 운송 케이지 스태킹 효율이 낮고 특기 케이지 스태킹 작업 스태킹 실수가 자주 발생하여 화물 떨어지거나 손실될 위험이 있다. 반면에 VisionNav Robotic VNP시리즈 무인 지게차는 감지 모듈을 탑재하고 화물 인식 정확도를 올리며 자동으로 위치 조정  있는다.           

VNP20 평면 운반

VNP20 감지 모듈은 화물 포지션, 케이지 종류, 케이지 사이즈 포크인 위치를 인식하여 포크간 사이 차체 위치를 조정하고 케이지를 적재 스태킹 작업을 진행한다.  프로젝트에 적용한 VNP20지게차는 포크간 조정 가능 범위가 440mm -13300mm. 

VNP20 평면 운반

 

WMS 소프트웨어 제어 시스템을 연결해 실시간 재고 정보를 확보 아니라 VNP20 무인 지게차의 작업 안정성이 높고 물동량을 마쳐 화물 운송 하고 인력 감소 효율 운송 한다. 

프로젝트 성과

고객사의 물류 효율 정확도가 VisionNav Robotics무인 지게차를 도입 향상된다. 소프트웨어 제어 시스템 WMS 시스템 원활한 도킹 통해 물류 재고 정보를 실시간 확보하며 요구 물동량을 맞춰 유연한 물류 관리를 실현하다. 

업무상담

Vivian

01098352225

infokorea@visionnav.com

마케팅

Shan

ssliu@visionnav.com